홈플러스는 다음 세대를 위한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 책임 있는 유통회사가 되기 위해 ESG 위원회를 신설하고, 기존 사회공헌 활동에서 한발 더 나아가 사업 전 분야로 확대한 ‘ESG 경영’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홈플러스 ESG 브랜드 ‘Homeplus All for Zero’, 슬로건 ‘함께 나누고 함께 줄이고’의 방향성을 확정하고, 따뜻한 세상을 만드는 관심 더하기 (교육 기부, 나눔활동), 건강한 지구를 만드는 폐기물 줄이기 (플라스틱 줄이기, 온실가스 줄이기) 향후 5개년 중점 추진 사업을 선정했습니다.
홈플러스는 100만 고객과 함께(All) 긍정적 변화를 추진하고, 폐기물과 사회적 무관심을 줄여(Zero) 더 나은 세상을 추구합니다. 지역사회에 대한 따뜻한 관심을 ‘함께 나누고’, 폐기물을 ‘함께 줄여’ 다음 세대가 더 살기 좋은 깨끗한 자연 환경과 따뜻한 세상을 만들어 나갑니다.
VISION
다음 세대를 위한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가는 책임 있는 유통회사
구분 | 내용 | |||
22/23 Objectives |
따뜻한 세상을 만드는
관심 더하기 |
건강한 지구를 만드는
폐기물 줄이기 |
||
Core Value | 나눔 더하기 | 마음 더하기 | 플라스틱 줄이기 | 온실가스 줄이 |
Key Initiatives | 교육 지원 사업 확대 | ESG 프로그램 외연 확대 | 플라스틱 사용 줄이기 | 친환경 에너지 인프라 강화 |
Goal by 2025 |
|
|
||
ESG Bran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