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G경영홈플러스 사회공헌 활동의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환경·나눔·교육분야의 사회적 가치를 실현합니다.

ESG경영

MISSION친환경화 나눔의 가치 확장을 통한 지속 가능한 세상 구현

VISION

다음 세대를 위해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가는 책임 있는 유통회사

All

홈플러스의 100만 고객과 함께 해나간다는 의미

Zero

폐기물과 사회적 무관심을 줄여 더 나은 세상을 추구한다는 의미

구분 내용
21/22 Objectives 탄소 중립 커뮤니티 기여 (대상 : 다음세대)
Core Value 폐기물 감축 온실가스 감축 교육 기부 착한 소비
Key Initiatives 비닐 봉투 사용 전면 폐지
  • 오프라인 : 장바구니 사용 의무화
  • 온라인 : 트레이 배송 원칙
친환경 에너지 인프라 구축
  • 에너지 저감 설비 도입
  • 하이퍼 전 매장 전기차 충전소 설치
문화센터 기여 확대
  • 공익강좌 : 지역아동센터 교육/나눔
    대학생 재능 기부
  • 공간공여 : 커뮤니티 세컨홈 운영
고객 참여 지역 나눔
  • 1점포 1가정 자매 결연
  • 착한소비 : 익스 기부상품 운영
Goal by 2025
  • 플라스틱 4만톤, 종이 550톤 감축
  • 온실가스 15%감축(2016년 대비)
  • 100개 지역아동센터 지원
  • 2,000개 커뮤니티 기여 공익 프로그램 운영
  • 익스프레스 전 매장 1점포 1가정 결연